배너광고
배너광고란?
제휴되어 있는 언론매체에 배너를 노출시켜 고객의 유입을 유도하는 광고기법
검색광고보다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효과적인 브랜딩 및 광고효과 상승
검색광고보다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효과적인 브랜딩 및 광고효과 상승
진행매체
- DDN(Daum Display Network), TG(Targeting Gates), 모비온, 리얼클릭 등
- 업체에 상품, 전략 등을 파악 후 어울리는 매체를 선정합니다.
제휴사
- 국내 주요매체(포털, 커뮤니티, 언론사, 앱)에 노출, 월 50억 이상 PV 입니다.
제휴사
포털
커뮤니티
언론사
앱
노출영역
광고진행방식
타켓팅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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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저타겟팅
- 사용자 행동패턴 분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그룹화된 사용자에 대해 맞춤형 광고를 노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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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맥타겟팅
- 사용자의 카테고리 정보 분류, 지면의 키워드를 수집하여 연관성 높은 광고를 노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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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타겟팅
- 광고주의 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에게 맞춤형 광고노출, 높은 구매전환을 유도합니다.
노출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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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정배너
- 고정 이미지 배너형식으로, 지정된 이미지를
설정된 타겟팅 방식에 따라 사용자에게 노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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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적배너
- 광고주의 사이트에 방문한 사용자와 가장 연관도 높은
상품정보를 유동적으로 사용자에게 노출합니다.
배너광고 장점
- 공신력 있는 언론매체에 노출하여 신뢰도가 상승합니다.
- 광고효과 대비 비용이 저렴합니다.
- 구매전환 및 도달률이 높습니다.
광고문의 02-2038-9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