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오마케팅

네이버 파워링크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

네이버 클릭초이스란?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검색광고 입니다.

왜 네이버 검색광고일까요?

  • 정교한 타겟팅
    • 정보를 찾기 위해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관련성이 높은 내 비즈니스 정보를 노출하여 직접적인 방문을 유도합니다.
  • 합리적인 광고비용
    • 내 예산에 맞춰 광고비를 직접 설정할 수 있고, 광고 클릭수 또는 키워드 조회수를 기반으로 광고비를 지불합니다.
  • 정확한 효과분석
    • 광고시스템 내 다양한 보고서를 통해 성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통해 보다 상세한 자료분석이 가능합니다.
  • No.1 플랫폼
    • 하루 4천만 명,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과 정보가 모이는 네이버에서 내 비즈니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 집행 효과

  • 정확한 타겟팅을 통한 구매력 있는 고객 확보가 가능합니다.
  • CPC를 상품으로 합리적인 광고 운영 가능이 가능합니다.
  •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맞춤형 광고가 가능합니다.
  • 적은 예산으로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 타겟팅 된 고객 유입으로 높은 전환율의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

국내 매체 순위/검색 점유율 1위
네이버 검색결과 첫 페이지 상위 노출
  • 노출위치
    검색 네트워크 :
    네이버 통합검색(naver.com), 모바일검색(m.naver.com), 네이버 통합검색 외 (검색탭/광고더보기/지식쇼핑), 검색파트너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컨텐츠 네트워크 :
    네이버 컨텐츠, 네이버 지식IN, 네이버 블로그,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 노출방식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맞춰 광고 노출됩니다.
    단, 그룹전략 설정에서 '노출'을 선택한 영역에만 광고 노출됩니다.
  • 광고비
    광고 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모바일 검색의 경우, 전화번호 클릭시 CPC 방식으로 광고비 과금됩니다.

광고문의 02-2038-9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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