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오마케팅

바이럴마케팅

바이럴이란?

블로그 SNS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확산되는 파급력을 가졌다고 해서 바이럴이라고 하며, 흔히들 입소문 마케팅이라고도 합니다. 소비자들이 가장 쉽게 접하고 이용하는 매체에 기업 또는 제품에 관련된 정보를 흘려주면, 소비자들의 자발적이고도 적극적인 정보공유와 입소문을 통해 자연스럽게 퍼지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큰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왜? 블로그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 소비자들은 사실적인 체험 후기를 원합니다. ]

  • 많은 잠재 고객들이 블로그나 카페, 지식인 등을 통해 자신들의 니즈를 발견하고 브랜드 선정, 최종적인 구매 전환에 이르기까지 바이럴 경로를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 효과가 큽니다.

블로그 노출

  • 블로그 노출이란?
    사업 아이템과 연관이 있는 키워드로 검색을 할 때 네이버 블로그 영역에 노출시키는 마케팅입니다.
    시장분석 / 소재제작 / 마케팅기획 / 구매분석 / 페이지분석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확한 타겟 선정과 지속적인 매체 믹스롤 성공을 이끌어 냅니다.

블로그 마케팅 효과

  • 타 광고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 효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바이럴일 경우 그 효과는 비용 대비 수십배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 타 광고와 달리 광고를 중단해도 그 효과는 쉽게 반감되지 않습니다.
  • 브랜드 스토리 창출을 통해 브랜들에 대한 긍정적이 인식화 가능합니다.
  • 컨텐츠를 보여줌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광고문의 02-2038-9944

(주) 케이오마케팅 | 서울시 금천구 범안로 1130, 12층 1201-1호(가산동, 디지털엠파이어빌딩) | 사업자번호 868-81-00875 | 대표이사 고성훈 | TEL : 02-2038-9944 | FAX : 0505-938-9944 | E-mail: ko-mk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