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

사이트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의 다양한 영역에
광고소재와 사이트 링크를 노출하는 기본형 검색광고
광고소재와 사이트 링크를 노출하는 기본형 검색광고
- 과금방식
클릭당 과금 방식 - 노출지면PC/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 네이버 서비스 영역 / 외부 페이지
검색 네트워크 노출 영역
네이버 내/외부 다양한 매체의 검색 결과 페이지(네이버 통합검색, 통합검색 외 서비스 페이지, 검색 파트너사)에 해당 내용과 연관한 사이트검색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주님은 각 영역에 대한 광고 노출 여부와 입찰가 가중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님은 각 영역에 대한 광고 노출 여부와 입찰가 가중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파워링크
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최대 10개까지 노출됩니다.

비즈사이트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보다 하단에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모바일 검색
모바일 검색은 네이버 모바일웹 서비스인 모바일 네이버(m.naver.com)의 통합 검색 결과에 광고를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모바일 네이버 통합 검색 1페이지에는 질의 별로 최대 3개~5개의 광고가 노출되고, 2페이지~5페이지에는 최대 3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 모바일 검색 '노출 안 함'을 설정하신 경우, 네이버 모바일웹(m.naver.com) 검색 결과에 노출되지 않으나, 모바일 기기에서 PC버전 보기를 할 경우 광고주님의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통합검색 외 서비스 페이지
검색 탭
네이버 PC 검색 결과 상단 VIEW, 지식iN, 동영상, 통합검색 2페이지를 클릭하면 우측 상단 파워링크 영역에 최대 5개 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 더보기
노출된 광고 외에 더 많은 광고정보를 보기 원하는 검색 사용자가 찾는 페이지로, 첫 페이지에 25개의 광고가 노출되며, 사용자가 페이지를 변경하면 나머지 광고도 노출됩니다.

네이버쇼핑
네이버쇼핑(shopping.naver.com)검색결과 하단에 최대 5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쇼핑 모바일
네이버쇼핑(m.shopping.naver.com)검색결과 하단에 최대 3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검색파트너
다음
빙(bing)
줌(ZUM)
당근
번개장터
중고나라
G마켓
옥션
11번가
다나와
에누리
인터파크
티맵
콘텐츠 및 추천 네트워크 노출 영역
네이버 지식 iN, 블로그 등의 네이버 내부 페이지와 네이버 검색광고와 제휴를 맺고 있는 콘텐츠 파트너 페이지의 내용과 연관되거나 해당 매체의 이용자 관심사/위치정보(IP 주소 또는 기타신호) 등을 바탕으로 이용자가 관심있어 할 만한 사이트검색광고를 노출합니다.
네이버
지식 iN
PC, 모바일의 네이버 지식 iN 페이지 하단에 노출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PC, 모바일의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하단에 노출됩니다.

네이버 카페
PC, 모바일의 네이버 카페 페이지 하단에 노출됩니다.

콘텐츠파트너
네이버 외부 사이트로, 네이버 검색광고와 제휴를 맺고 있는 콘텐츠 파트너 페이지에 사이트검색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 검색광고의 콘텐츠 파트너는 꾸준히 확대되며 자세한 내용은 그룹 전략 > 매체전략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알바천국
알바몬
잡코리아
사람인
디시인사이드
에펨코리아
MLB파크
뽐뿌
에브리타임
보배드림
루리웹
한국경제
- 파워링크 콘텐츠 및 추천 네트워크
파워링크 콘텐츠 네트워크 광고는 콘텐츠의 내용와 연관되거나 해당 매체의 이용자 관심사/위치정보(IP 주소 또는 기타신호) 등을 바탕으로 이용자가 관심있어 할 만한 사이트검색광고를 게재하므로 회사는 해당 콘텐츠가 고객님의 사이트에 우호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보장해드리지 않습니다.